칼리베어 비즈니스 지원 서비스 프라이빗 리미티드에서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무료 앱입니다.
Mitra 2.0은 휴대폰에서 모든 직원 관련 사항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그것은 모든 직원이 어디에서 일하든지 상관없이 모든 직원이 당신과 연결되어있는 곳입니다.
이 앱을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:
- 직원 및 가족과 연결하여 그들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, 메시지 또는 사진을 보내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.
- 업데이트, 휴가, 초과 근무 등에 대한 알림을받습니다.
- 근무 일정이나 휴일에 대한 변경 사항을 알리기 위해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.
- 직원 계정에서 최신 급여 대장 및 기타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